남자 옷 브랜드 추천 [2023]

요즘 유행하는 남자 옷 브랜드 및 남자 패션 트렌드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2023년에 유행하는 패션 브랜드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마니아층이 두툼한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남자 옷 브랜드 추천 글을 확인하세요.

남자 옷 브랜드 추천 [2023]

1. 코스 COS

첫 번째 소개해드릴 남자 옷 브랜드는 대표적인 스파브랜드들 중에서도 질 좋은 원단과 깔끔한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코스’입니다. 코스는 비교적 타 남자 옷 브랜드보다 높은 가격이 책정됩니다.

그만큼 오래입을 수 있는 옷을 제공합니다. 코스 제품을 구매하실때에는 매년마다 진행하는 코스 할인 행사를 통해 구매하시면 보다 저렴한 옷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얼즈어고 Years ago

두 번째 남자 옷 브랜드는 ‘이얼즈어고’입니다.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하기 이전에도 두툼한 마니아층을 자리잡고 있으며, 아버지의 옷장에서 모티브를 받았다고 하여서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어주는 고급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얼즈어고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팔 뒤에 있는 패치가 독특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옷에 포인트가 들어가서 데일리에 착용하기 좋은 옷들입니다.

3. 인사일런스 insilence

세 번째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멋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인사일런스’ 브랜드입니다. 인사일런스 옷들은 사진 상으로 보면 딱히 다른 남자 옷 브랜드와 별 다를게 없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직접 매장에 가서 착용해보면 다른 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사일런스는 유행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지만 그에 맞는 실용성을 꼭 추가하여 한국 남자의 체형에 알맞는 옷을 선사합니다. 인사일런스는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 쿠어 coor

네 번째 소개해드릴 남자 옷 브랜드는 ‘쿠어’입니다. 쿠어는 남자 옷 브랜드들 중에서도 대표적인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죠.

본질에 충실하고 쿠어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쿠어 옷들을 전체적으로 숏한 기장감을 가지고 있고, 바지같은 경우에는 라인이나 단추를 통해서 포인트를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어 브랜드 역시 무신사 스토어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5. 토니웩 Tonywack

다섯 번째 소개해드릴 남자 옷 브랜드는 ‘토니웩’입니다. 토니웩은 아우터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저는 토니웩 제품중에서도 코트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멋있는 핏감과 고급진 원단을 토니웩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6. 자라 ZARA

스파브랜드의 대표적인 브랜드죠. 바로 ‘자라’입니다. 자라는 주마다 새로운 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지금의 자라 브랜드는 어쩌면 합리적인 패션 소비가 아닐까 싶네요.

자라 브랜드는 스페인에서 시작한 스파브랜드로 스페인의 감성도 들어가있으면서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춰진 발빠르게 움직이는 남자 옷 브랜드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힙한 디자인보다 합리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브랜드이며 자라는 옷 이외에도 향수, 속옷, 신발까지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사합니다.

7. 발렌시아가 BALENCIAGA

명품 브랜드에서도 젋은 층을 타켓으로하는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발렌시아가’입니다.

발렌시아가는 어쩌면 모든 패션 브랜드에서 영향을 주고 있고 기준을 세우고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는 아디다스 X 발렌시아가 협업을 통해서 정말 사고싶은 옷들과 신발들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어느정도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발렌시아가 제품이 하나정도는 장만하실 거라고 추측됩니다. 오버한 핏과 확연히 드러나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발렌시아가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8. 디젤 DISEL

디젤 브랜드는 요즘 갑자기 뜨고있는 남자 옷 브랜드인데요. 청바지가 유명한 브랜드이면서도 요즘은 아우터와 맨투맨이 정말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마케팅 효과가 있기에 급진적으로 유행한 브랜드일 수 있지만 현재 페션 트렌드에 알맞는 Y2K 패션을 찾으신다면 디젤 브랜드가 가장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9. 아르켓 ARKET

‘아르켓’ 남자 옷 브랜드는 남친룩에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실패하지않는 옷과 소비를 추구하신다면 아르켓을 추천드립니다.

10. 아더에러 ADERERROR

마지막 추천해드릴 남자 옷 브랜드는 ‘아더에러’입니다. 공상적이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옷 브랜드입니다.

아더에러가 가지고 있는 장점은 단순히 옷을 제공하는게 아니라 공간을 활용하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급진적으로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알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