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 블로그에서 패션을 주제로 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이전에는 옷 브랜드 추천이나 브랜드 정보에 관한 글을 써왔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패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다 보니 꽤 많은 남성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복잡하고 난잡한 글일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2023 여름 남자 옷 추천
우선 여름에 특히 유행하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여름에 구매하면 좋은 옷 브랜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쿠어 coor
미니멀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브랜드입니다. 간결하면서도 트랜디함을 추구하는 멋스러운 옷을 만드는 옷 브랜드입니다.
깔끔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옷 브랜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카라 티나 셔츠가 인기가 많으며 바지는 기본적인 청바지나 슬랙스에 쿠어 만의 감성을 담아 하나 씩은 구비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H&M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표 스파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제가 H&M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타 스파 브랜드들보다 기본에 더욱더 충실하고 입문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패션에 어느 정도 정착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H&M의 상위 브랜드인 COS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무신사 스탠다드
가장 기본적으로 입기 좋은 옷 브랜드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추천드리는 제품은 슬랙스, 삭스, 스포츠 용품입니다.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아 패션 입문자들에게 추천 드리는 옷 브랜드입니다. 또한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흰 티나 검은 티 또는 검은 슬랙스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실 겁니다.
4. 자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자라는 스페인의 감성을 가지고 있는 여름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여름의 색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여름의 감성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무난한 티나 바지 외에도 특이한 옷들이 있어 많이 찾게 되는 브랜드입니다.
본인이 기본적인 아이템은 가지고 있으나 조금 더 특별한 아이템을 가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브랜드입니다.
5. 아더에러
요즘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이죠.
아더 에러는 신기하게도 국내 브랜드입니다. 무난한 옷 들 사이에서 ‘아더 에러’ 만이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바로 ‘블루 마크’입니다.
이 블루 마크는 제품이 정품 이라는 것을 뜻하기도 하지만 아주 특별한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등에 붙어있는 작은 마크 하나가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패션의 공간을 통해서 그들의 철학과 추구하는 가치관을 전달하여 옷에 의미를 담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3 여름 남자 옷 추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2탄에서 꿀팁과 더 많은 브랜드를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